혈액검사 수치 알아보기

반응형

오늘은 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. 실비보험은 보험가입자가 질병, 상해로 입원 또는 통원 치료 시 소비자가 실제 부담한 의료비를 보험회사가 보상하는 상품입니다. 실비보험은 자기부담금 설계 방식에 따라 표준형과 선택형 II형 중 가입자가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. 실비보험료 비교는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실비보험 비교사이트




실비보험 비교사이트


먼저 다음 검색창에 '보험다모아'를 입력하신 후 하단에 나오는 사이트로 접속합니다.


실비보험 비교사이트


중간에서 실손의료보험을 클릭하신 후 바로 밑에 보이는 실손의료보험료 비교를 눌러줍니다.


실비보험 비교사이트


회사는 전체로 놓아주시고 자기부담금은 표준형과 선택형 II형 중 본인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저같은 경우 선택형 II형으로 진행하였습니다. 가입담보 또한 특약까지 포함하였습니다. 마지막으로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


실비보험 비교사이트


이렇게 간단하게 실비보험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. 우측에 인터넷 바로가입 버튼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편하게 가입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 저 또한 보험다모아 사이트를 통해 실비보험을 비교한 후 가입까지 진행하였습니다. 보험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지만 실비보험정도는 챙겨두면 좋을 것 같아 가입하였고, 월 부담금액 또한 7,000원~8,000원으로 저렴했기 때문에 실비보험만 가입을 해둔 상태입니다. 어떤 일이 생길지는 누구도 모르는 일이니 여러분도 실비보험 정도는 챙겨두시길 바랍니다!


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♥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! 

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!


반응형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